IBK기업은행, 중소기업 전자상거래 간소화를 위한 ‘IBK상거래원스톱 서비스’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5일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업무 간소화를 지원하는 ‘IBK상거래원스톱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부터 가상계좌 기반의 자동 수납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유료 회계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엑셀로 수기 관리하는 기업의 업무를 간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기능에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거래처 일괄 등록, 미수금 현황 관리, 가상계좌 입금 한도 자동 증감, 전자세금계산서와 연동해 계좌번호·금액 자동 입력 등이 있다. 기업은행 기업 인터넷뱅킹을 이용
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첫 방송 호평 속 순항…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 제작 지원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 (https://eggdrop.com/)이 제작 지원한 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가 첫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에그드랍은 ‘일상에서의 특별한 한 끼’를 전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젊고 따뜻한 감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왔으며, 작품 속 일상적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노출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작품 속에서는 에그드랍의 시그니처 메뉴들이 등장해 극의 생동감을 더하고, 바쁜 일상 속에
SK텔레콤은 55만여 명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휴대폰 구매 혜택, 공연 할인, e스포츠 굿즈 래플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0 수능 페스티벌’을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CEO 정재헌)은 55만여 명의 대입 수험생들이 겪은 고단함을 위로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0 수능 페스티벌` 이벤트를 13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만 13~34세 고객 대상 브랜드 ‘0’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회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며 맞춤형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우선 18~20세 고객이 휴대폰을 구매한 뒤 T월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T 우주패스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추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편의점·카페 패키지,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티빙·네이버웹툰 패키지 등 총 600명이 혜택을 받으며, 미당첨자 중 선착순 2,000명에게 CU 모바일 금액권이 지급된다.
휴대폰 구매와 관계없이 SKT 수험생 고객이라면 T1 e스포츠팀의 롤드컵 3연패 기념 스페셜 굿즈 래플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100명에게 굿즈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태양의서커스 ‘쿠자’ 공연은 18~20세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공연 당일 수험표를 지참하면 관람이 가능하다.
T 멤버십에서는 수능 후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다이소 5천원 금액권을 지급한다.
T 다이렉트샵은 12월 12일까지 수능 기획전을 운영해 휴대폰 구매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2005~2007년생 고객이 아이폰 에어·17 프로·17 프로맥스 256GB를 구매하고 민팃을 통해 기존 단말을 반납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추가 보상 10만원을 지급한다.
갤럭시 S25 시리즈와 Z 폴드7·Z 플립7 구매자에게는 추첨으로 500명에게 올리브영 10만원권이 제공되며, 삼성전자의 갤럭시 버즈3 프로 할인 쿠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규 가입 또는 번호이동 고객을 위한 친구 추천 이벤트도 마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올리브영 상품권,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SKT는 수험생 외 청년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만 34세 이하 0 청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T 로밍 baro 요금제 50% 할인과 데이터 1GB 추가 제공을 받을 수 있다. T 우주에서 ‘밀리의서재’ 구독 시 선착순 5,000명에게 커피 쿠폰이 지급되고, ChatGPT Plus 첫 달 결제 고객에게는 추가 2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T day 럭키찬스에서는 1,000명에게 코닥 필름카메라 세트가 제공된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수능을 마친 청년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0 수능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청년 세대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